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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년 10월분 세금계산서 접수일 안내 (09월 계산서 마감종료)
등록일 2016-07-06 조회수 34244
첨부파일 거래명세서갑지_양식.xls

2024년 10월 계산서 마감일은  "10월 25일(금)" 입니다. 

 

마감일 오전까지 전자세금계산서 전송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전송되는 세금계산서는 모두 이월됩니다.

 

 

* 2024년 09월분 계산서는 09월 25일(수)으로 마감 됐습니다. 마감일 후 발송되는 모든 서류 및 계산서는 폐기됩니다.

 

* 공지된 글을 자세히 숙지하셔서, 마감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익월 계산서 마감일 안내

 ​​

- 2024년 10월  계산서  마감  10월 25일 (금)

- 2024년 11월  계산서  마감  11월 25일 (월)

- 2024년 12월  계산서  마감  12월 24일 (화)​

- 2025년 01월  계산서  마감  01월 24일 (금)​​

- 2025년 02월  계산서  마감  02월 25일 (화)​​

 자재대 집행 안내 

 

- 정기결재 : 300만원 미만(현금) / 300만원 이상(B2B) 지급

* 본사와 협의 후 지불 방식이 변동될 수 있으며, 본사와 별도 협의 없이 현장과 협의하거나 견적서에 현금 지불 요청 표시하였더라고 반영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2024년 10월분 세금계산서 접수 방법 ***


1. 접수방법

 

 

★ 계산서 발급 날짜 :  10월 25일 (금)
 세금계산서 발급, 작성일 25일! 전송일 25일!! 발송일 25일!! 지켜주세요.
 마감일 오전까지 전자세금계산서 전송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전송되는 세금계산서는 모두 이월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 tax@haneun.co.kr

본사 또는 현장 직원의 개인 메일로 보내시면 접수가 불가능하며, 누락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감서류접수

마감서류는 우편으로 접수받으며, 10월 25일 (금) 까지 도착하게 보내주세요.

FAX 및 메일 접수 시 누락될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우편으로 접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서류는 우편으로  10월 25일까지 도착하게 보내주셔야하며, 10월 25일 이후 도착되는 서류는 무조건 폐기합니다.  

 

 

 

보내실 곳은 서울 강남구 도곡로7길 6 한은빌딩 5층 (주)한은이엔씨 구매부 앞  (우 06255) 입니다.

 

 

2. 결제일

 - B2B 결제계좌는 별도의 약정이 필요하므로, 재경팀(임응석상무 (02-2186-6020) 협의 바랍니다.
 - 결제 확인은 공지사항의 '정기 자재대 결제 안내'에서 은행 및 결제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결제일 확인은 재경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첨부서류

- 한종목이라도 누락 및 잘못기입 시, 반송되오니 유의바랍니다.

- 전자계산서 외 첨부서류는 반드시 우편으로 접수바랍니다(메일 및 FAX 송부 시 반영X).

- 첨부서류 작성 시, 발주서에 기입된 정확한 현장명을 확인하시고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잘못된표기 예) 인천현장 X , 지에스현장 X 등등))

 

 1) 세금계산서

 

  - 종이계산서는 원본으로 보내주시고, 전자세금계산서는 메일전송만 해주세요(tax@haneun.co.kr).

  - 세금계산서는 한달에 한장만 발급하시고, 아래 현장만 별도로 발행해주세요.  

  - 대표자명(이진수),회사명,사업자번호 등 반드시 정확한 정보 기입해주세요.


   ※ 평택미군기지통신센타 별도 발행.


 2) 거래명세서 총금액 갑지
  - 거래명세서 갑지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현장 개수에 상관없이 모두 작성합니다.
  - 계산서를 건별로 발행할 경우, 거래명세서 갑지도 건별로 각각 작성합니다.

 

 3) 거래명세서 & 발주서
  - 거래명세서, 발주서 순서대로 철해주시기 바랍니다.(거래명세서 순서가 통일하기가 어려울 경우 넘버링하여 해당 자재를 찾을 수 있도록 표시)
  - 거래명세서는 귀사의 양식으로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되며, 단가, 수량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 정확한 납품 항목을 확인하기 위하여 발주서에 현장 담당자 서명(싸인x, 이름작성)을 받아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본사 발주서가없이 납품이 진행된 경우는 반영하지 않습니다.

   (ISO SYSTEM ERP를 사용하지 않는 업체는 발주서가 e-mail로 전송되니, 출력 후 현장 싸인)  


 4) 기타

  처음 거래하는 업체는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보내실곳

 우 06255
 서울 강남구 도곡로7길 6 한은빌딩 5층 (주)한은이엔씨 구매부 앞
 

 

  * 공지된 글을 자세히 숙지하셔서, 마감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서류를 누락하거나 잘못 기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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