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7길 6 한은빌딩

tel. 02-2272-3501
Copyright (c) 2016
haneun Co., Ltd.

입찰공고

home > 입찰 > 입찰공고

제목 2022년 10월분 세금계산서 접수일 안내 (09월계산서 마감종료)
등록일 2016-07-06 조회수 26736
첨부파일 양식지.xls

2022년 10월 계산서 마감일은  "10월 25일(화)" 입니다. 

 

마감일 오전까지 전자세금계산서 전송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전송되는 세금계산서는 모두 이월됩니다.

 

 

* 2022년 09월분 계산서는 09월 23일(금) 으로 마감 됐습니다. 마감일 후 발송되는 모든 서류 및 계산서는 폐기됩니다.

 

* 공지된 글을 자세히 숙지하셔서, 마감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익월 계산서 마감일 안내

​​​

- 2022년 10월  계산서  마감  10월 25일 (​화)​​​​​

- 2022년 11월  계산서  마감  11월 25일 (금)​​​​​​

- 2022년 12월  계산서  마감  12월 23일 (금)​​​​​​​

- 2023년 01월  계산서  마감  01월 25일 (수)​​​​​​​​ 

- 2023년 02월  계산서  마감  02월 24일 (금)​​​​​​​​ ​ 

 

 

 ** 2022년 10월분 세금계산서 접수 방법 ***


1. 접수방법

 

 

★ 계산서 발급 날짜 :  10월 25일 (화) 
 세금계산서 발급, 작성일 25일! 전송일 25일!! 발송일 25일!! 지켜주세요.
 마감일 오전까지 전자세금계산서 전송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전송되는 세금계산서는 모두 이월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 tax@haneun.co.kr

본사 또는 현장 직원의 개인 메일로 보내시면 접수가 불가능하며, 누락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감서류접수

마감서류는 우편으로 접수받으며, 10 25일(화) 까지 도착하게 보내주세요.

모든 서류는 우편으로  10월 25일까지 도착하게 보내주셔야하며, 10월 25일 이후 도착되는 서류는 무조건 폐기합니다.  

 

 

 

보내실 곳은 서울 강남구 도곡로7길 6 한은빌딩 5층 (주)한은이엔씨 구매부 석지영 대리 앞  (우 1 3 5-9 3 6) 입니다.

 

 

2. 결제일

 -  B2B 결제계좌는 별도의 약정이 필요하므로, 재경팀(임응석상무 (02-2186-6020)) 협의 바랍니다.
 - 결제 확인은 공지사항의 '정기 자재대 결제 안내'에서 은행 및 결제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결제일 확인은 재경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첨부서류

- 한종목이라도 누락 및 잘못기입 시, 반송되오니 유의바랍니다.

- 첨부서류 작성 시, 발주서에 기입된  현장명을 확인하시고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잘못된표기 예) 인천현장 X , 지에스현장 X 등등))

 

 1) 세금계산서

 

  - 종이계산서는 원본으로 보내주시고, 전자세금계산서는 메일전송만 해주세요.  
  - 세금계산서는 한달에 한장만 발급하시고, 아래 현장만 별도로 발행해주세요.
   ※ 평택미군기지통신센타 별도 발행.


 2) 거래명세서 총금액 갑지
  - 거래명세서 갑지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현장 개수에 상관없이 모두 작성합니다.
  - 계산서를 건별로 발행할 경우, 거래명세서 갑지도 건별로 각각 작성합니다.

 

 3) 거래명세서 & 발주서
  - 거래명세서, 발주서 순서대로 철해주시기 바랍니다.
  - 거래명세서는 귀사의 양식으로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되며, 단가, 수량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 발주서에 현장 싸인 받아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수증은 발주서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ISO SYSTEM ERP를 사용하지 않는 업체는 발주서가 e-mail로 전송되니, 출력하셔서 현장 싸인)  


 4) 기타

  처음 거래하는 업체는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보내실곳

 우 1 3 5-9 3 6
 서울 강남구 도곡로7길 6 한은빌딩 5층 (주)한은이엔씨 구매부 석지영 대리
 

 

  * 공지된 글을 자세히 숙지하셔서, 마감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서류를 누락하거나 잘못기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top